2025-1학기 학기 중 취업학생 출결관리 안내
- 작성자 :국어국문학과
- 등록일 :2025.02.25
- 조회수 :32
안녕하세요, 국어국문학과 사무실입니다.
2025-1학기 학기 중 취업학생 출결관리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.
학기 중 취업학생의 출석인정 신청은 취업시작일로부터 2주(14일) 이내에 신청하여야 하며,
방학 또는 휴학 중 취업하였을 경우 개강일을 기준으로 2주(14일) 이내에 신청하여야 합니다. [기한 엄수]
신청 기한을 넘길 시, 반드시 학생 사유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한 날짜로부터 출결이 인정됩니다.
<대상자>
1. 111학점을 취득하여 당해 학기에 졸업(2025. 08. 졸업) 이 가능한 자
2. 근로 확인자료(재직증명서, 근로계약서 및 4대보험가입확인서 등) 를 제출할 수 있으며, 정규직 및 채용전환형 인턴으로 근무(예정) 중인 학생
-서류의 경우, 원본 제출하여야 하므로 방문제출 혹은 우편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스캔 및 팩스 불가)
<제출 서류>
1. 조기 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원
2.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학과장 교수 상담 확인서 (2025-1학기 국문과 학과장은 안용희 교수님이십니다.)
3. 재직증명서 (신청 시, 학기말 2회 제출)
4. 근로계약서
5. 4대보험가입확인서 (신청 시, 학기말 2회 제출)
6.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
7. 취업공결확인서
- 학기말에 제출하는 서류는 6월 17일 이후 발급되는 서류에 한합니다.
- 근로계약서는 사본 제출이 가능합니다.
- 계약직, 인턴의 경우 채용전환형만 인정되며, 근로계약서상 해당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.
<기타>
- 취업학생이더라도 중간/기말 시험에는 원칙적으로 참여하여야 합니다.
- 가족기업 근무는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중도 퇴사자의 경우, 재직기간에만 출석이 인정되며 퇴사 관련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 (경력증명서, 4대보험가입확인서)
-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